은혜샘물초등학교 교육 및 체험학습

체험학습

체험학습 갤러리

은혜샘물초등학교 교육 및 체험학습

관리자 0 728
은혜샘물학교 친구들이 저희 용곤테마파크를 방문하여 교육과 체험학습을 실시하였습니다.

곤충들을 직접 만져보고 재미있는 교육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Hot

인기 경남 햇빛어린이집 교육 및 체험학습

경남 햇빛어린이집 친구들이 저희 용곤테마파크를 방문하여 교육과 체험학습을 실시하였습니다. 곤충들을 직접 만져보고 재미있는 교육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Hot

인기 기흥구 늘해랑학교 교육 및 체험학습

기흥구 늘해랑학교 친구들이 저희 용곤테마파크를 방문하여 교육과 체험학습을 실시하였습니다. 곤충들을 직접 만져보고 재미있는 교육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Hot

인기 용곤테마파크 유정란 훔쳐오기

용인곤충테마파크의 인기체험! 유정란 훔쳐오기의 진실.... 유정란 훔쳐오기는 사실 테마파크 안의 체험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죠! 건강한 닭들이 낳은 유정란을 집으로 가져가니까요! 아… 더보기
Hot

인기 무지개 숲 어린이집 교육 및 체험학습

무지개 숯 어린이집 친구들이 저희 용곤테마파크를 방문하여 교육과 체험학습을 실시하였습니다. 곤충들을 직접 만져보고 재미있는 교육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Hot

인기 꿈꾸는 유치원 교육 및 체험학습

꿈꾸는 유치원 친구들이 저희 용곤테마파크를 방문하여 교육과 체험학습을 실시하였습니다. 곤충들을 직접 만져보고 재미있는 교육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용인곤충테마파크 에서… 더보기
Hot

인기 용인중학교 진로체험 교육

용인중학교 친구들이 저희 용곤테마파크를 방문하여 교육과 체험학습을 실시하였습니다. 체험과 함께 재미있는 교육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Hot

인기 푸르지오 숲 어린이집 교육 및 체험학습

푸르지오 숯 어린이집 친구들이 저희 용곤테마파크를 방문하여 교육과 체험학습을 실시하였습니다. 곤충들을 직접 만져보고 재미있는 교육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Hot

인기 안성 서삼초등학교 진로체험 교육

안성 서삼초등학교 친구들이 저희 용곤테마파크를 방문하여 교육과 체험학습을 실시하였습니다. 곤충들을 직접 만져보고 재미있는 교육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Hot

인기 기업은행 참좋은유치원 가족나들이 교육 및 체험학습

주말을 맞이하여 IBK 기업은행 참 좋은어린이집 친구들이 가족과 함께 "참! 좋은 나들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저희 용곤테마파크를 방문하여 교육과 함께 여러가지 체험을 하며 가족들… 더보기
Hot

인기 다나S.I 어린이집 교육 및 체험학습

다나S.I 어린이집 친구들이 저희 용곤테마파크를 방문하였습니다. 곤충들을 직접 만져보고 재미있는 교육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Hot

인기 송전중학교 진로체험 교육

송전중학교 친구들이 저희 용곤테마파크를 방문하여 진로체험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곤충들을 직접 만져보고 재미있는 교육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초,중학교 진로체험교육 계… 더보기
Now

현재 은혜샘물초등학교 교육 및 체험학습

은혜샘물학교 친구들이 저희 용곤테마파크를 방문하여 교육과 체험학습을 실시하였습니다. 곤충들을 직접 만져보고 재미있는 교육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Hot

인기 도담유치원 교육 및 체험학습

도담유치원 친구들이 저희 용곤테마파크를 방문하였습니다. 곤충들을 직접 만져보고 재미있는 교육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Hot

인기 인성어린이집 교육 및 체험학습

용인 인성어린이집 친구들이 저희 용곤테마파크를 방문하였습니다. 곤충들을 직접 만져보고 재미있는 교육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Hot

인기 신촌중학교 진로체험 교육

신촌중학교 친구들이 저희 용곤테마파크를 방문하여 진로체험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체험학습과 재미있는 교육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최근글